전자오락/SRW
2012. 4. 3. 11:30
본 공략은
의 내용을 구글번역(읽기 편하게 약간의 수정)+작성자의 첨언 으로 재구성 한 것입니다.
가급적 원본을 해하지 않으려 노력하였으며, 첨언은 하늘색으로 표기되어 있습니다.
작성자의 일본어 실력이 부족하여 문맥이 이상한 부분이 있습니다. 알려주시면 수정하겠습니다.
이름 | 대상 | 효과 | 표준 소비 | 비고 |
열혈 | 자기 | 한 번만 적에게주는 데미지 량이 2 배가된다. | 40 | HP가 많은 적을 위해 보존하면된다. 사용 중에 크리티컬이 발생하지 않는다. (반조 에이스 보너스를 받을 경우에만 예외) |
혼 | 자기 | 한 번만 적에게주는 데미지 량이 2.5 배가된다. | 60 | 열혈과 같음. |
ひらめき | 자기 | 한 번만 적의 공격을 완전히 회피한다. | 10 | 우선 순위는 영감> 필중의 순서. |
불굴 | 자기 | 한 번만 피탄시 데미지를 10으로 억제한다. | 10 | 배리어를 동시에 발동하면 불굴이 우선. 본래 배리어를 비활성화하고데미지도 10 먹게 됨. |
철벽 | 자기 | 1 턴 동안, 적의 공격 데미지를 1 / 4로 줄일 수 있습니다. | 25 | 중장갑 · 대 HP의 슈퍼 계 기체에 필수. |
집중 | 자기 | 1 턴 동안 명중률과 회피율이 30 % 상승한다. | 15 | 운동성으로 공격 리얼계 기체의 생명줄. |
필중 | 자기 | 1 턴 동안 명중률이 100 %가된다. | 20 | 우선 순위는 히라메키> 필중의 순서. 베어내기, 분신, 재머도 무효화할 수 있다. |
감응 | 아군 한 제품을 선택 | 선택한 기체에 필중을 건다. | 30 | 우선 순위는 히라메키> 필중의 순서. |
가속 | 자기 | 한 번만 이동 력이 +3된다. 이동할 때까지 효과는 지속. | 5 | 걸음이 느린 사람인 기체에 필수. |
각성 | 자기 | 행동 회수 +1. 중첩 사용은 할 수 없다. | 60 | 보스를 상대로 러쉬를 거는데 필요합니다. |
근성 | 자기 | HP를 최대치의 30 % 회복. | 20 | 별로 사용할 기회는 없다. |
초근성 | 자기 | HP를 완전 회복. | 40 | 근성과 같음. |
신뢰 | 아군 한 제품을 선택 | 선택한 기체의 HP를 2000 회복. | 30 | NPC를 회복시키는 일도 가능. 회복이라면 우정이 효율이 좋다. |
우정 | 아군 한 제품을 선택 | 선택한 기체의 HP를 모두 회복. | 40 | 회복 효율은 신뢰보다 위. |
보급 | 아군 한 제품을 선택 | 선택한 기체의 EN · 탄수를 회복. | 60 | 보급해도 기력은 감소하지 않는다. |
기합 | 자기 | 기력 +10 | 40 | 사용 SP가 많기 때문에 남발할 수 없기 때문에 요주의. |
격려 | 아군 한 제품을 선택 | 선택한 기체의 기력 +10 | 40 | 이번에는 격려 시프트 방식(주변 여러기체에 적용)이 아니기 때문에 효율 자체는 나쁘다. 후반전에 담당자를 양성하는 것이 좋다. |
てかげん | 자기 | 적기를 격파하지 않고 HP를 10 남긴다. 자기보다 기량이 낮은 상대에만 적용. | 10 | 확실한 발동을 위해서는 기량을 육성할 필요가있다. |
정찰 | 적 하나기를 선택 | 선택한 적의 정보를 입수한다. | 1 | 적 유닛의 사정 거리를 찾는 데 도움이된다. |
탈진 | 적 하나기를 선택 | 선택한 기체의 기력 -10 | 45 | 상대의 특수 방어(EX: 분신) 특수 기술(EX: 맵병기)을 막는데도 효과적이다. |
사랑 | 각 정신에 준하는 | 가속 · 열혈 · 필중 · 영감 · 기합 · 행운 · 노력의 효과. | 70 | 기합 · 행운 · 노력의 효과가 크다. |
행운 | 자기 | 다음 전투 획득 자금이 2 배가된다. | 30 | 이번 에이스 보너스는 중복, 특정 파일럿 밖에 자금 증가의 효과가없는 점에주의. |
축복 | 아군 한 제품을 선택 | 선택한 기체에 행운을 건다. | 40 | 행운과 같음. |
노력 | 자기 | 다음 전투 획득 경험치가 2 배가된다. | 20 | 레벨이 낮은 캐릭터의 육성에. 강적 상대라면 급성장 가능. |
응원 | 아군 한 제품을 선택 | 선택한 기체에 노력을 건다. | 30 | 노력과 같음. |
재동 | 아군 한 제품을 선택 | 행동 종료한 기체가 되지 않은 행동 상태가 된다. | 70 | 소지자를 몇몇 육성하는 것이 수고가 늘어난다. |
돌격 | 자기 | 1 턴의 사이, MAP 병기 이외의 무기가 이동 후 공격 가능하게된다. | 20 | 가속과 함께 비약적으로 리치가 늘어난다. |
자폭 | 자기 | 피아 불문으로 인접한 기체 모두에 자기 HP와 등가의 데미지를 준다. 자기는 전선을 이탈한다. | 1 | 재료 정신. 특별한 목적이없는 한 원칙적 봉인한다. 분리 가능 기나 알 트론 건담이 풀 개조 보너스를 취득한 경우라면 자폭도 이탈하지 않는다. 이번 수리비가 없기 때문에 사용하기 쉽고은되었다. 또한 결정 후 취소가 불가능 하다는 점에주의 |
교란 | 적 전체 | 1 턴의 사이, 적의 최종 명중률을 반감시킨다. | 30 | 대량의 적을 집단과의 교전 · 요격 때나 보스 전시 필수. |
헌신 | 아군 한 명을 선택 | SP를 10 회복시킨다. | 30 | 중요한 정신을 사용할 때 부족분을 보충하는 것이 주된 역할입니다. 회복 량이 부족하기 때문에 습득 사람을 여러 명 양성하면 좋다. |
- 기습 · 기적 · 부활을 삭제합니다.
- 열혈 · 사랑 · 철벽 효과 변경
- 우정 · 불굴 · 감응 추가.
- 이에 따라 일부 캐릭터의 정신이 변경되고 있다.
- 그 결과, 캐릭터 성능에 대폭적인 변경이 되는 경우가 있다.
정신 커멘드 | 기억 파일럿 | |
감응 | 선택한 기체에 필중을 건다. | 포우 케이코 마리아 키리카 미유키 슈발츠 |
보급 | 선택한 기체의 EN · 탄수를 회복. | 풍운재기 노인 레인 탭 케이코 사야카 루비나 미치루 메리 치즈루 치에 히요시 나나 |
격려 | 선택한 기체의 기력 +10 | 아이나 버닝 화 루 플 세이라 브라이트 레인 슈발츠 풍운재기 카토르 케이코 사야카 히카루 루비나 미유키 十三 켄이치 료코 |
탈진 | 선택한 기체의 기력 -10 | 로자미아 플 잭 치에 히요시 유리카 이즈미 |
사랑 | 가속 · 열혈 · 필중 · 영감 · 기합 · 행운 · 노력의 효과. | 시로 아이나 코우 도몬 레인 루비나 하야토 아키라 |
축복 | 선택한 기체에 행운을 건다. | 라라 아이나 플 죠르쥬 카토르 케이코 사야카 키리카 미유키 나나 |
응원 | 선택한 기체에 노력을 건다. | 화 플 아렌비 풍운재기 탭 보스 미치루 메리 벤케이 쿄스케 치에 히요시 나나 유리카 히카루 |
재동 | 행동 종료한 기체가 되지 않은 행동 상태가된다. | 포우 케라 아렌비 노인 라이트 히카루 호접귀 치즈루 나나 |
교란 | 1 턴의 사이, 적의 최종 명중률을 반감시킨다. | 로자미아 듀오 라이트 우츄우타 하야토 호접귀 쿄스케 킨타 메구미 유리카 히카루 슈발츠 |
헌신 | SP를 10 회복시킨다. | 라라 아이나 노리스 화 플 레인 풍운재기 노인 준 히카루 키리카 리사 치즈루 유리카 |
특수 기능(파일럿)
특수 기능 | |
뉴 타입 | Lv에 따라 명중과 회피에 수정이 걸린다. 또한 사이코뮤 병기의 사정이 연장된다. |
강화 인간 | Lv에 따라 명중과 회피에 수정이 걸린다. 또한 사이코뮤 병기의 사정이 연장된다. |
저력 | HP의 감소에 따라 명중율 · 회피율 · 장갑 · 크리티컬 확률이 상승한다. |
切り払い | 실탄 병기를 베어내어 비활성화할 수있다 (회피 판정이된다). 기체에 베어내기 기능이 필요합니다. |
원호 공격 | 진입 가능한 인접 유닛의 원호 공격을 한다. |
원호 방어 | 진입 가능한 인접 유닛의 원호 방어를 한다. |
인파이트 | Lv에 따라, 격투 무기의 공격력을 강화한다. 또한 기체의 이동력이 강화된다. |
건파이트 | Lv에 따라 사격 무기의 공격력을 강화한다. 또한 사정 1 이외의 무기의 사정이 연장된다. (맵병기는 불가) ※ 사정 1 이외라면 격투 무기 · 사격 무기 모두 사정 거리가 늘어난다. |
실드방어 | 실드방어 자세를 취하고 받는 데미지를 40 % 억제 (일반 방어 50 %). 기체에 실드 기능이 필요합니다. |
카운터 | 반격시 적보다 먼저 공격할 수 있다. |
투쟁심 | 출격시의 초기 기력 +5 |
히트 & 어웨이 | 이동하지 않고 공격한 경우 공격 후 이동할 수있다. |
SP 소비 다운 | 정신 커맨드의 소비 SP를 20 % 경감한다. |
2 회 행동 | 아군 페이즈에 2 회 행동할 수있다. ※ 빈델 전용 |
리벤지 | 반격시의 최종 데미지 +20 %. ※ 레몬 전용 |
저력
- 명중 · 회피 · 장갑 보정 비율
나머지 HP | 100 % | 90 % | 80 % | 70 % | 60 % | 50 % | 40 % | 30 % | 20 % | 10 % |
Lv1 | - | - | - | - | - | - | - | - | - | 5 % |
Lv2 | - | - | - | - | - | - | - | - | 5 % | 10 % |
Lv3 | - | - | - | - | - | - | - | 5 % | 10 % | 15 % |
Lv4 | - | - | - | - | - | - | 5 % | 10 % | 15 % | 20 % |
Lv5 | - | - | - | - | - | 5 % | 10 % | 15 % | 20 % | 25 % |
Lv6 | - | - | - | - | 5 % | 10 % | 15 % | 20 % | 25 % | 30 % |
Lv7 | - | - | - | 5 % | 10 % | 15 % | 20 % | 25 % | 30 % | 35 % |
Lv8 | - | - | 5 % | 10 % | 15 % | 20 % | 25 % | 30 % | 35 % | 40 % |
Lv9 | - | 5 % | 10 % | 15 % | 20 % | 25 % | 30 % | 35 % | 40 % | 45 % |
- 크리티컬 보정 비율
나머지 HP | 100 % | 90 % | 80 % | 70 % | 60 % | 50 % | 40 % | 30 % | 20 % | 10 % |
Lv1 | - | - | - | - | - | - | - | - | - | 8 % |
Lv2 | - | - | - | - | - | - | - | - | 8 % | 16 % |
Lv3 | - | - | - | - | - | - | - | 8 % | 16 % | 24 % |
Lv4 | - | - | - | - | - | - | 8 % | 16 % | 24 % | 32 % |
Lv5 | - | - | - | - | - | 8 % | 16 % | 24 % | 32 % | 40 % |
Lv6 | - | - | - | - | 8 % | 16 % | 24 % | 32 % | 40 % | 48 % |
Lv7 | - | - | - | 8 % | 16 % | 24 % | 32 % | 40 % | 48 % | 56 % |
Lv8 | - | - | 8 % | 16 % | 24 % | 32 % | 40 % | 48 % | 56 % | 64 % |
Lv9 | - | 8 % | 16 % | 24 % | 32 % | 40 % | 48 % | 56 % | 64 % | 72 % |
베어내기, 실드방어
- 발동 확률은 기술 Lv/16
- 적의 발동확률은 아군의 절반.
인파이트
Lv | 공격력 | 이동 력 |
1 | +50 | - |
2 | +100 | - |
3 | +150 | - |
4 | +150 | +1 |
5 | +200 | +1 |
6 | +250 | +1 |
7 | +250 | +2 |
8 | +300 | +2 |
9 | +350 | +2 |
- 이동력도 강화되기 때문에, 격투 무기가 중심이고 걸음이 느린 사람인 슈퍼계는 특히 궁합이 좋다.
- 효과 자체는 박하므로, 전함의 함장에 습득시켜 다리 버는 것도 하나의 방법.(태워서 이동하라는 말인듯?)
건파이트
Lv | 공격력 | 사정 |
1 | +50 | - |
2 | +100 | - |
3 | +150 | - |
4 | +150 | +1 |
5 | +200 | +1 |
6 | +250 | +1 |
7 | +250 | +2 |
8 | +300 | +2 |
9 | +350 | +2 |
- 이번은 사정 연장 효과가 사격 무기뿐만 아니라, MAP 병기와 사정 1 이외의 모든 무기에 적용된다.
- 사정이 짧은 순수한 격투계의 기체도 낭비되지 않고 있다.
카운터
- 발동 확률은 "자신의 기량 값 - 적의 기량 값"으로 결정된다.
이름 | 자세한 | 비고 |
SP + 5 | ||
SP +10 | ||
SP +15 | SP 소비 다운도 습득 시키면 보다 강력 | |
격투 값을 + 5 | ||
격투 +10 | ||
격투 값을 +15 | 대 보스 요원 및 공격 빈도가 높은 기체에 | |
사격 값 + 5 | ||
사격 +10 | ||
사격 값을 +15 | 대 보스 요원 및 공격 빈도가 높은 기체에 | |
회피 값을 + 5 | ||
회피 +10 | ||
회피 값을 +15 | 표적이 되기 쉬운 기체나 던져놓는 역으로 | |
명중치 + 5 | ||
명중치 +10 | ||
명중치 +15 | 필중의 비용이 높거나 없는 파일럿 | |
방어력 + 5 | ||
방어력 +10 | ||
방어력 +15 | 피탄 가능한, 또는 원호 방어 역 | |
기량 값을 + 5 | ||
기량 +10 | ||
기량 값을 +15 | 원호 공격이나 카운터가 있으면 더욱 좋다 | |
인파이트 +1 | L4 및 7 탑승 기체의 이동 력이 상승 | |
건파이트 +1 | L4 및 7에서 사정 1 이외의 무기 사정 거리가 상승 | |
저력 +1 | 특히 HP가 높은 기체에 사용 | |
베어내기 +1 | 검을 장비 기체에 타고 있는데 기능을 갖고 있지 않은 파일럿은 필수 | |
실드방어 +1 | 실드 장비 기체에 타고 있는데 기능을 갖고 있지 않은 파일럿은 필수 | |
원호 공격 +1 | 철수보스 상대자와 지속전투능력이 높은 기체에 | |
원호 방어 +1 | HP와 방어 기술에 뛰어난 기체와 궁합이 좋다 | |
투쟁심 | 출격시 기력 +5 | 에이스 보너스와 셔플의 문장과 효과가 중복 |
카운터 | 적 턴에 적의 공격으로부터 선제 공격을 할 수있다 | 스킬파츠로는 발동하지 않는다 |
히트 & 어웨이 | 공격 후, 이동하지 않았다면 이동이 가능 | 장거리 무기가 주인 기체와 원호 공격 역으로 |
SP 소비 다운 | 정신 커멘드 소비 포인트 20 % | 에이스 보너스 "xx 소비 SP **"에 대해서도 유효 |
- 이미 소지 또는 소지하고자 하는 특수 능력은 기억 예정 최대값을 초과해서 기억할 수 없다.
- 이 경우 동일한 슬롯에 + 표시로 추가된다.
- 스킬 파츠에 의해 습득한 특수 기능은 정렬할 수 없다.
- 2 회차 이후에도 그대로 유지되기 때문에 모양을 생각하는 사람은 주의.
- 사용한 스킬 파츠를 취소할 수 없다.
- 사용할 때, 양성 후 청사진을 미리 예상하는 것이 좋습니다.
SP +5 |
3-A : 가룬롤 (리히텔) |
3-B : 돔 II (맛슈) |
5 : 게르프 · 마프 (단) |
18 : 사이코 건담 (로자미아) |
24 : 전투 모함 (즈릴) |
SP +10 |
9-A : 엘메스 (라라아) |
10-B : 거대합체 메가보그 (리사) |
28 : 퀸 · 만사 (그레미) |
38 : 퀸 · 만사 (지온 강화 병) |
SP +15 |
34-A : 메가보그 토레스 (토레스) |
35-B : 베가수 그라그라 (레이디간달) |
격투 값을 +5 |
2-A : 메카요새귀 (히들러) |
2-B : 게르프 · 마프 (워너) |
4 : 메카요새귀 (히들러) |
23 : 전투모함 (블래키) |
격투 +10 |
5 : 데빌건담 (쿄우지) |
11-A : 가베라 테트라 (시마) |
11-B : 스타크 게바이 (골) |
15 : 마그마수 그레이트 I (단겔) |
격투 값을 +15 |
17-A : 마그마수 그레이트 I (단겔) |
17-B : 합체백귀로봇 (브라이) |
17-C : 마스터 건담 (동방불패) |
36 : 헬다인 (AI) |
사격 값을 +5 |
1-A : 전투수 도카이다 (AI) |
1-B : 게르프 · 마프 (칼) |
3-A : 전투로봇 달리 (바르바스) |
3-B : 돔 Ⅱ (가이아) |
16 : 스타크 다인 (민) |
21 : 메뚜기 (AI) |
사격 +10 |
9-A : 지온그 (샤아) |
9-B : 반도크 (부처) |
30 : 요새 데모니카 (지옥대원수) |
33-A : 메가보그 토레스 (토레스) |
33-B : 전투모함 (간달) |
사격 값을 +15 |
37 : 바이스 세이버 (레몬) |
39 : 길가자무네 (?) |
회피 값을 +5 |
6 : 전투 로봇 달리 (라이자) |
8 : 데스 아미 (좀비 병) |
25 : 길가자무네 (기가노스 병) |
회피 +10 |
17-A : 요새 데모니카 (지옥 대원수) |
17-B : 메카호접귀 (호접귀) |
17-C : 메카전사 기메리아 (아이잠) |
31 : 반도크 (부처) |
회피 값을 +15 |
35-A : 덴진 (사부로 우타) |
35-B : 전투 모함 (블래키) |
39 : 메카 전사 기메리아 (?) |
명중치 + 5 |
2-A : 메카 철갑귀 (철갑귀) |
2-B : 게르프 · 마프 (칼) |
12-A : 지온그 (샤아) |
12-B : 슈와르그 (기가노스 병) |
19 : 노벨 건담 (B) (아렌비) |
명중 +10 |
15 : 요새 데모니카 (암흑 대장군) |
28 : 도벤우루후 (라캉) |
명중치 +15 |
34-A : 아이 아이 (코러스) |
34-B : 게슈펜스트 Mk-Ⅱ (쉐도우 미러) |
39 : 쉐도우 미러 기체 (쉐도우 미러) |
방어력 +5 |
5 : 즈와이 (기가노스 병) |
13 : 게슈펜스트 Mk-II (?) |
23 : 원반수 긴긴 (AI) |
방어력 +10 |
29 : 합체백귀로봇 (브라이) |
32-A : 다이마진 ( 元一朗 ) |
32-B : 전투 모함 (즈릴) |
방어력 +15 |
38 큐베레이 (하만) |
기량 값을 +5 |
7 : 샤아 전용 겔구그 (샤아) |
20 : 쉐도우 미러 기체 (?) |
기량 +10 |
26-A : 데빌 건담 (DG 레인) |
26-B : 알트론 건담 (우페이) |
35-A : 다이테츠진 ( 源八郎 ) |
35-B : 전투 모함 (즈릴) |
기량 값을 +15 |
39 : 바이스 세이버 (레몬) |
인파이트 +1 |
2-A : 요새 데모니카 (암흑 대장군) |
2-B : 팔겐 · 마프 (마이요) |
6 : 가룬롤 (리히텔) |
7 : 건담 시작 2 호기 (가토) |
10-A : 발 바로 (케리) |
10-B : 메가보그 · 아이사 (아이사) |
11-B : 게이잠 (군 · 젬) |
12-A : 건담 시작 2 호기 (가토) |
16 : 사이코 건담 (포우) |
22 : 전투 모함 (간달) |
27 : 알트론 건담 (우페이) |
29 : 마그마 짐승 다쿠론 (와루키메데스) |
33-A : 메가보그 · 밀레느 (밀레느) |
33-B : 메카수 갓 아몬 (오르반) |
39 : 헬다인 (?) |
건파이트 +1 |
1-A : 요새 데모니카 (암흑 대장군) |
1-B : 팔겐 · 마프 (마이요) |
4 : 팔겐 · 마프 (마이요) |
9-A : 겔구그 M (시마) |
9-B : 스카루크 (하이넬) |
10-A : 가베라 테트라 (시마) |
12-B : 스타크 다우 젠 (진) |
14 : 가룬롤 (리히텔) |
16 : 사이코 건담 (로자 미아) |
17-A : 세인트 마그마 (자네) |
17-B : 스카루크 (하이넬) |
17-C : 데빌 건담 (쿄우지) |
24 : 길가자무네 (돌체 노프) |
27 : 라이벌 기 (라이벌) |
33-A : 거대합체 메가보그 (리사) |
34-B : 메카수 존네카이저 (AI) |
38 : 퀸 · 만사 (지온 강화 병) |
39 : 데스카인 (?) |
저력 +1 |
5 : 야크트 게르프 · 마프 (워너) |
7 : 마그마 짐승 다쿠론 (와루키메데스) |
9-A : 건담 시작 2 호기 (가토) |
9-B : 메카요새귀 (히들러) |
21 : 마진 ( 元一朗 ) |
28 : 아프사라스 완전체 (길니어스) |
32-A : 덴진 ( 源八郎 ) |
32-B : 라이벌 기 (라이벌) |
37 : 게마르크 (캐릭터) |
베어내기 +1 |
6 : 건담 시작 2 호기 (가토) |
11-A : 건담 시작 2 호기 (가토) |
12-B : 노벨 건담 (아렌비) |
22 : 그렌다이저 (듀크) |
28 : 마그마수 그레이트 II (단겔) |
36 : 건담 시작 2 호기 (가토) |
37 : 양산형 큐베레이 (지온 강화 병) |
38 : 사이코 건담 Mk-II (지온 강화 병) |
방패 방어 +1 |
4 : 게바이 · 마프 (기가노스 병) |
8 : 데스 아미 (좀비 병) |
14 : 전투 로봇 달리 (자) |
19 : 마스터 건담 S (동방불패) |
25 : 길가자무네 (기가노스 병) |
31 : 쉐도우 미러 장치 (쉐도우 미러) |
36 : 드라이센 (오르테가) |
원호 공격 +1 |
6 : 샤아 전용 겔구그 (샤아) |
15 : 세인트 마그마 (자네) |
18 : 노벨 건담 (B) (아렌비) |
26-A 그랜드 마스터 건담 (웡) |
26-B : 라이벌 기 (라이벌) |
38 : 자크 III 改 (마슈마) |
원호 방어 +1 |
11-A : 엘메스 (라라아) |
12-B : 사이코 건담 (로자미아) |
19 : 데빌 건담 (쿄우지) |
20 : 반도크 (부처) |
30 : 수호 고돌 (하이넬) |
36 : 데스카인 (AI) |
투쟁심 |
11-A : 발 바로 (케리) |
12-B : 사이코 건담 (포우) |
29 : 세인트 마그마 (자네) |
31 : 라이벌 기 (라이벌) |
카운터 |
16 : 길가자무네 (군 · 젬) |
20 : 라이벌 기 (라이벌) |
37 : 노이에 · 질 (가토) |
히트 & 어웨이 |
18 : 사이코 건담 (포우) |
25 : 길가자무네 (돌체노프) |
39 : 베가수 그라그라 (?) |
SP 소비 다운 |
23 : 다이마진 ( 元一朗 ) |
34-A : 코러스 (코러스) |
35-B : 킹 · 오브 · 베가 (베가 대왕) |
39 : 쯔바이저게인 (빈델) |
- 스탯 상승 시스템을 1 주 동안에 손에 넣을 수있는 분의 합계는
- SP +65
- 격투 +75
- 사격 +80
- 명중 +65
- 해결 +65
- 방어 +50
- 솜씨 +45